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블랙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5:39

    넷플릭스 블랙미러 에피소드 추천


    >


    안녕하세요 효성임:) TV도 잘 안 보던 제가 요즘 빠져 있는 넷플릭스! 결제까지 왜 하면서 보는지 알겠어요.처소 소리에 한달 무료 쿠폰 받아 이것 저것 보고, 지금은 넷토후릿크스호릿크이 되어 자동 결제하고 놨어요!쵸소움에 본 드라마가 미스터 운명이었으나 3개로 정주행 마치고 버렸습니다


    >


    션샤인을 보고 지금 뭘 볼까 감정해.예전에 유튜브에서 영화를 리뷰해주는 채널이 소견이었어요.그 때 인상 깊게 본 게 블랙미러였어요.​ 넷플릭스에 있어 시청 시작했는데 드라마 정규 주행하면 후속 스토리 때문에 무엇 1철야, 생각해야 하는데 블랙 미러는 다음마다 이야기가 달리 서울 화보집처럼 보이고 좋습니다제가 본 블랙미러 시즌 중에 재밌었던 우료를 모아서 알려드릴게요! 넷플릭스 블랙미러 에피소드 추천하기 시작해요♥


    >


    유투브에서 보던 건데 쇼부터 끝까지 보니까 더 재밌더라고요! 잘못된 모성애를 보여주는 편이라고 할 수 있죠.줄거리는 사진에 같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


    이것이 내가 본 나의 하나, 재미있었던 최애기편! 어느 박물관안에 전시되어 있는 것의 스토리를 본인을 소개하면서, 그 것과 같은 점이 샌다!


    마지막 반전이 대단한 분이셨어요.


    >


    최근 현실과 비슷한 점이 많았던 추락 SNS상의 점수로 인생이 판정되는 세상에서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해 애쓰고 있는 여주인공이 점점 망가져가는 주인공을 보면서 안돼..아니야..아니야.. 교은헤하, 고구마를 하나 0개 먹은 마음이었지만 싱팍한 소재와 재미 있는 마무리가 좋았습니다:)


    >


    특히 시즌 4가 재미 있는 분이 많군요!살인한 기억을 갖고 살아가는 여자 주인공이 그 비밀을 감추려고 고군분투하는 내용입니다.심장이 뛰는 장면이 많아서 댁이 재미있고 관심이 많았어요.


    >


    돈벌기위해서한게맞아요의테스터가된남자,굉장히현실감있는게말이죠!조금인셉션같은견해가 있었어요. 뭐가 현실인지 아닌지 분간이 힘들어?


    이런 추리물...? 나쁘지 않으니까 재밌었어요! 넷플릭스 블랙 밀러 에피소드 추천해요!재미있게 봤으니 줄거리 한 번 보고 궁금하신 분들은 시청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