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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 상용화 앞당길 '케이-시티' 20하나8년 완공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0:08

    자율 주행 차의 상용화를 앞당기'케이-시티'20일 8년 완성의 교통 안전 공단 내의 만평 규모의 착공.민간, 학계·스타트 업 등이 활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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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토 교통부는 8월 301오후 2시 30분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연구원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이하 자율 주행 차)시험장(Test Bed, 이하의 테스트베드)'케이-시티(K-City, 이하 K-City)'착공식을 개최합니다. 착공식에는 국토 교통부의 김현미 장관을 비롯한 유관 기관의 50여명이 참여하는 방안 이프니다니다. 자율 주행 차는 4차 산업 혁명을 대표하는 것으로서 우리의 1상생활에 가장 영향을 많이 일으킬 것으로 예상하고 각국의 자동차 제작사와 ICT업체들은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슴니다. 자동 운전 자동차 기술 개발을 위해서는 실제의 정세와 유사한 환경에서 실험할 수 있는 테스트베드가 꼭 필요합니다. 이에 의해서 국토 교통부는 약 하루 0억원을 투입하고 자율 주행 자동차 실험을 위한 가상 도시인 'K-City'를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연구원의 주행 시험장 내에 32만㎡(하루의 만평 규모로 구축합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자율주행차 테스트베드를 목표로 고속도로, 도심, 교외, 주차시설 등 실제 환경을 재현해 고속도로 요금소, 횡단보도, 건물, 지하도, 터널 등 다양한 시설을 구축하고 자율주행을 허브로 만들기 위한 1단 통신장비도 설치될 계획입니다. *5의 환경:고속 도로 도심, 커뮤니티, 교외 자율 주차 시설 35종 시설:톨게이트, IC및 JC신호, 횡단 보도, 사거리, 버스·택시 승강장, 비포장 도로, 철도 건널목, 공사 현장, 포트 홀, 터널, 좁은 길, 4G, WAVE, Wi-Fi등 K-City에서는 각종 문제의 위험의 정세 등 필요한 조건을 설정하고 반복 재현 실험이 가능, 자율 주행 차 기술 개발과 검증에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국토 교통부는 올해 한 0월 고속 도로의 부분을 먼저 구축하고, 20일 8년 야기까지 K-City전체를 완공하고 민간, 학계, 스타트 업 등의 자율 주행 기술을 개발하려는 모든 기관이 활용하도록 하는 방안 이프니다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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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날 행사 후 김현미 장관은 자율주행차의 기술 현황을 실험하고 직접 체험하기 위해 자율주행차를 시승할 예정입니다. 한편 국토 교통부는 2020년 수준 3자 유루 성주의 외출의 상용화를 목표로 K-City구축을 비롯한 다양한 지원 정책을 추진 중입니다. *수준 3:고속 도로 등 일정 구역 내에서 자율 주행 가능한 수준(돌발 사태 시 운전자 개입)지난해, 자율 주행 자동차 시험 운행 가능 구간을 전국 모든 도로로 확대하는 규제를 대폭 완화하고 자율 주행 때문에 필요한 3차원 정밀 도로 지도와 정밀 GPS, 처음 단 도로 시스템(C-ITS)등의 인프라도 구축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한시, 올해의 인연이 스토리에는 판교에서 무인 셔틀 버스를, 내년 2월에는 올림픽이 열리는 평창에서 자율 주행 차 시범 운행을 실시하고 국민과의 거리를 줄이고 내년에는 자율 주행 데이터 공유 센터를 구축하고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한 기술 개발을 촉진할 생각입니다. 특히 올해 안에 제도, 인프라, 시험 운행 등 자율 주행 차를 지원하기 위한 종합적인 로드맵을 작성하고 2020년까지 자율 주행 차 상용화를 빠르게 추진할 생각입니다. 김채규 국토교통부 자동차관리관은 "K-City는 세계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춘 자율주행차 테스트베드가 돼 선진국의 거의 대동소이시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며 "오항 때 착공하는 K-City가 우리 자신의 자율주행차 기술개발과 상용화의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이 스토리를 밝혔습니다.보도 자료를 보러 가기 ☞ http://bit.ly/2weye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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