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뷔총]3년차 무명가수 김태형임니다니다 다운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0:29

    >


    [브이쵸은]3년째의 무명 가수의 김태현(구인)9개.93KB태형은 잘생기고 실력도 나쁘지 않아프지 없는데 제목, 쿠로 3년째 무명 솔로 가수입니다. 자신을 아는 사람도, 팬도 없고 주위의 반응도 별로지만 소리악방송에 다른 가수의 펑크로 대타로 출연하게 되면서 소리원의 순위도 오르고 팬도 생기기 시작하고 회사 사정으로 방탄소년단에 합류하게 됩니다.


    기쁩니다. 우리는 데뷔 3년차 가수이지만 무대를 떠난 것 그다지 없는 앨범만이 소유하고 있는 무명 가수의 김태현이다. 이제 나에 있던 1과 향후 1어 저는 1을 선 보이겠습니다. 그의 3년째의 무명 가수 예기 녹음 들어요.작은 녹음실과 지친 듯 작은 목의 sound로 녹음을 시작한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투명한 유리창 너머로 마이크 앞에서 음악을 부르는 사람의 목 sound는 누군가의 귀도 녹을 만큼 달콤한 목 sound를 갖고 있다. 오랜만이다. 녹음을 하는 게 앨범 내는 게 오랜만이었다. 어차피 음반을 냈더라도 곧 달 수 있을 것이라며 완벽하게 녹음을 마친 이 사람은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과인은 가수다. 음악을 부르는 솔로 가수다. 작은 회사에 유 1 하는 데 있다 가수로 사람들의 눈을 이끌지 못하는 무명 가수이다. 그대로 기대하자 무명 가수, 3년 전에 데뷔한 최근까지 한 음악도 흐른 죠크오프눙 불운의 주인공 아니라 도깨비고 싶다.올해로 22살이 된 젊은 피를 다양한 사과했다 이, 그는 김대현이다.    테너 고음 한 번 더 할까?" " " 뭐, 사고 있어요? """그것은 아니지만, 좀 시원하게 뱉어서는 좋을 것 같아서" 시원한 고음을 주면서 그것은 내 목 sound에서는 절대 불가능한 1이었다. 듣는 것처럼 평소 목소리의 sound도 저음, 음악을 부를 때도 저음 제목 sound에는 보통 높은 음역을 가진 사람처럼 상쾌하게 고음을 낼 수 없었습니다.그러나, 프로듀싱이 하라는 것을 거역할 수 없는 것은 오직 무명 가수 1만 나 온 녹음실에 다시 들어가고 마이크에 대고 가장 크게 높은 고음의 1 올렸다.결과는 역시 과잉스탭, 스탭프로듀스가 상당히 과잉인것같아서 이 부분만 가끔정도 한것 같습니다. 결코 잘 되지 않아 거기에서 고음 부분을 빼게 되었고, 그 후 나의 다시 하과인의 앨범 레코딩이 끝났다.곧 음악가다라며 친국과 가족들에게 많이 홍보했지만 돌아오는 반응은 모두 하과인과 같은 반응이었다. 음반을 사도 그들의 예기는 당신의 무과인도 아픈 가시 같았다. 몇몇 바한시가 내 심장을 도려내는 느낌이라고나 할까, 친국은 까불어서 그렇더라도 처음에는 정예기 응원이라면 평생 해줄 줄 알았던 가족들까지 결과는 같겠지, 또 망할 것이라고 소견을 하고 있다. 언제 한번은 그 1에 크게 싸운 적이 있었다. 이 앨범이 과인이 되기 전 앨범에 음원 좀 들어달라고 했을 뿐인데 또 망할 것이라며 한숨짓는 가족에게 화가 났다. 다른 사람이 그렇게 한다고 해도 가족이었다. 그들은 나의 소중한 가족이었다. 곳이 도산할 것이라고 퉁명스럽게 예기하는데 누가 괜찮다고 할까 하고 그 1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김 1또 무시라는 게임의 무시를 당했다.이 녀석의 연예계는 그런 황제를 볼 수 없는 것인지 사건이 일어날 정도로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